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지원 요청에 따라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님의 PC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아래의 절차에 따라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Windows 10, 11을 지원

M1 이후의 애플 실리콘 AP를 탑재한 macOS용

인텔 core 시리즈 CPU를 탑재한 macOS용

위의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내 데스크탑' 아래의 숫자로 된 ID를 엔지니어에게 전달합니다. 원격 지원 수락 팝업이 나오면 '수락'을 클락하거나 '일회용 비밀번호'의 정보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