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Remote Support Service

1.

다운로드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에 새창이 열리면 파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2.

프로그램 실행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실행합니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라는 메세지가 뜰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3.

ID/PW 전달

실행된 프로그램에 적혀 있는 귀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담당 엔지니어에게 알려줍니다.

4.

원격 허용

원격 지원이 시작됩니다. 

원격 지원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넥섬네트웍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2길 51, 3층 3호

T.0507-1328-3436  F.050-4409-1593  E.nexum@nexum.co.kr

Copyright© nexum.co. Ltd All Rights Reserved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