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Remote Support Service
1.
다운로드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에 새창이 열리면 파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2.
프로그램 실행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실행합니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라는 메세지가 뜰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3.
ID/PW 전달
실행된 프로그램에 적혀 있는 귀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담당 엔지니어에게 알려줍니다.
4.
원격 허용
원격 지원이 시작됩니다.
원격 지원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넥섬네트웍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2길 51, 3층 3호
T.0507-1328-3436 F.050-4409-1593 E.nexum@nexum.co.kr
Copyright© nexum.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