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Remote Support Service

1.

다운로드

원격 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에 새창이 열리면 파란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두 번 더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프로그램 실행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AeroAdmin.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라는 메세지가 뜰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3.

ID/PIN 전달

실행된 프로그램에 적혀 있는 귀하의 ID와 PIN 번호를 엔지니어에게 알려줍니다.

4.

원격 허용

'저는 이 기술자를 알고 그를 신뢰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항목에 체크하고 '허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원격 지원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넥섬네트웍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2길 51, 3층 3호

T.070-8623-3436  F.050-4409-1593  E.nexum@nexum.co.kr

Copyright© nexum.co. Ltd All Rights Reserved

floating-button-img